상세정보
어제보다 더 나답게 일하고 싶다
미리보기

어제보다 더 나답게 일하고 싶다

저자
박앤디 저
출판사
북클라우드
출판일
2019-01-11
등록일
2019-05-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국내 최초 성향 분석가 앤디 쌤의 맞춤형 커리어 처방
★★★★★ 어른들의 학교 ‘퇴사학교’ 시그니처 강의 〈강점 기반 커리어 설계〉 전격 공개
★★★★★ 워크숍 참석자들의 강력 추천 후기
★★★★★ 특별 부록 ‘나에게 맞는 커리어 설계법’ 수록

“우리는 먹고살기 위해 일하지만, 결국은 행복해지려고 일한다.”
직장인 사춘기를 끝내고 ‘마이너스 이직’을 ‘플러스 이직’으로 바꾸는 단 하나의 방법!
‘이 일이 나에게 맞는 걸까?’ 고민하는 2030부터 ‘앞으로 뭘 해서 먹고살아야 하나?’ 걱정하는 4050까지 이 시대 모든 직장인을 위한 커리어 처방전. 사회 경력이 짧든 길든 우리의 직업 고민, 경력 고민, 앞날 고민은 끝날 줄 모른다. 스무 살부터 했던 진로 고민을 마흔 넘어서까지 하는 까닭은 무엇일까?
그 이유는 커리어 계획만 있을 뿐 커리어 기획은 없기 때문이다. ‘왜 이직하고 싶은가?’를 고민하기보다는 ‘다음엔 어디로 갈까?’라는 생각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마이너스 이직을 반복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마이너스 이직을 플러스 이직으로 전환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국내 최초 성향 분석가이자 수많은 직장인들의 커리어 설계를 돕고 있는 저자 박앤디는 우리가 ‘자신의 성향’을 발견하고 ‘나답게’ 일할 때 진정 플러스가 되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보통 일과 직장을 선택할 때 연봉과 복지, 출퇴근 거리는 고려하더라도, 정작 자신의 ‘성향’과 ‘일’ ‘회사’가 잘 맞는지 제대로 고려하지 않는다. 하지만 ‘성향’을 무시한 채 커리어를 설계하면 당장은 외적 조건에 만족하더라도 2~3개월 혹은 몇 년 뒤에 그 만족도는 쉽게 사라진다. 저자는 내로라는 일류 기업과 안정적인 직장을 다니면서도 왜 일하는지 모르겠다며 괴로워하는 사람들을 부지기수로 만나며 그 사실을 깨달았다.
이 책은 ‘나의 성향’을 찾고 ‘일의 성향’과 ‘회사의 성향’까지 파악해, 나-일-회사의 적합성을 서서히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그 모든 과정을 집대성한 ‘9단계 커리어 수업’을 통해 직장인들의 실제 사례를 간접 경험하고, 특별 부록 ‘나에게 맞는 커리어 설계법’에서는 독자가 직접 자신의 커리어를 설계해볼 수 있다. 먹고살기 위해 일하지만 결국은 행복해지기 위해 일하기를 바라는 세상 모든 직장인들에게 진정한 커리어 로드맵이 될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